혹시 이런  ⚠️오류가 떴나요?

⚠️ 카카오톡 내장 브라우저 오류

웹 페이지를 카카오톡에서 열면, 카카오톡의 내장된 브라우저를 통해 표시됩니다. 현재 이 내장 브라우저가 Google의 브라우저 표준 정책과 일치하지 않아, 특정 애플리케이션을 제대로 열 수 없는 문제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카카오톡 브라우저의 업데이트가 진행되면 이러한 문제가 해결될 것으로 기대되지만, 그때까지는 Chrome이나 Safari와 같은 다른 브라우저를 사용하여 접속할 필요가 있습니다.

👉다음과 같이 해보세요!

1️⃣ 카카오톡 브라우저 상단 클릭!

우선 동일하게 카카오톡 브라우저에서 연 후 상단을 클릭해서 외부 브라우저로 열어보겠습니다.

2️⃣ 새롭게 열려고 하는 '브라우저'를 클릭!

새로운 링크를 열고자 할 때, iOS에서는 Safari 브라우저를, Android에서는 Chrome 브라우저를 사용해 해당 링크를 열어 주세요. 두 브라우저 모두 현재의 표준 정책을 준수하고 있어, 링크가 문제 없이 열릴 것입니다.

3️⃣ 구글 아이디로 로그인!

구글 계정을 사용하여 로그인해주세요. 애플리케이션 사용을 위해 신청하실 때 등록한 구글 계정으로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4️⃣ 구글 아이디로 로그인!

구글 계정을 사용하여 로그인해주세요. 애플리케이션 사용을 위해 신청하실 때 등록한 구글 계정으로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대표전화 02-6956-5004
메일 : contact@khict.co.kr
도입문의
컨설팅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