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뒤로
알림 설정
뒤로
더보기
게시물 알림
내 글 반응
내가 작성한 게시물이나 댓글에 다른 사람이 댓글이나 답글을 작성하면 알려줍니다.
공지사항
사이트에서 보내는 중요한 공지를 실시간으로 알려줍니다.
Alarm
마이페이지
로그아웃
Services
온라인 고객소리함
인사 관리
카카오 알림톡과 싱크
Services
Portfolio
Insights
컨설팅
홍보/마케팅
고객/환자 관리
인사 관리
분석/통계/카워드
Support
자주 묻는 질문
요청 게시판
디자인 의뢰
Message Sync
① 시작하기
② 채널 가입 및 연동
③ 관리진 초대
④ 맞춤 설계 요청
⑤ 결과 공유
⑥ 카카오 인가 및 시작
Guide
카카오 링크 열리지 않을 시
카드 안내 서비스
About Us
닫기
사이트 로고
MediSync
Services
온라인 고객소리함
인사 관리
카카오 알림톡과 싱크
Services
Portfolio
Insights
컨설팅
홍보/마케팅
고객/환자 관리
인사 관리
분석/통계/카워드
Support
자주 묻는 질문
요청 게시판
디자인 의뢰
Message Sync
① 시작하기
② 채널 가입 및 연동
③ 관리진 초대
④ 맞춤 설계 요청
⑤ 결과 공유
⑥ 카카오 인가 및 시작
Guide
카카오 링크 열리지 않을 시
카드 안내 서비스
About Us
알림톡체험
login
sign up
사이트 로고
MediSync
체험
로그인 위젯 문구
로그인 위젯 문구
MENU
공지
고객/환자 관리
[피부과] 보톡스 주의사항 안내 메세지
공지
고객/환자 관리
[내과] 대장내시경 예약 문자
공지
고객/환자 관리
[내분비 내과] 카카오톡 알림 자동화 도입
내분비 전문 내과 카카오톡 알림 자동화 서비스 도입 사례항목내용문제점EMR에서 제공되는 문자 발송 시스템, 내분비 전문 내과에서 활용하기에 제한적이었습니다.제한된 조건값과 수동
공지
고객/환자 관리
[피부과] 안내 사항 카카오톡 자동화
국내 모공반점 치료로 유명한 한 피부과 병원에 카카오톡 안내 문자 서비스를 도입한 사례입니다. 해당 피부과에서는 전자차트를 사용하고 있지 않은 상황에서 10년전 문자 관리 시
공지
고객/환자 관리
[건강검진센터] F/U 환자 카카오톡 알림톡 자동화
건강검진센터 카카오톡 알림 자동화 서비스 도입 사례항목내용문제점건강검진센터의 기존 EMR에서 제공되는 문자 발송 시스템에는 세 가지 문제점이 존재했습니다.제한된 조건값과 수
고객소리함이 탄생한 배경: '네*버 리뷰에 고통 받는 병원'
고객소리함이 탄생한 배경:'네*버 리뷰에 고통 받는 병원'현대 사회에서 병원과 같은 의료 기관에 대한 평가는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인터넷과 소셜 미디어의 발...
온라인 입지란? 피부과 개원 전 온라인입지 분석 #광교, 분당 지역 분석
온라인 입지라 하면 어떤 생각이 떠오르시나요?온라인 입지는 개원 전/후의 상황에 따라 다르게 인식될 수 있습니다. 첫번째, 처음 개원을 앞두고 있는 의사분들에게는, 현재 개원 예정...
고객을 쌓아가는 방법! 카카오 싱크 연동
병원의 신규 환자 확보 및 장기적 관계 유지는 매우 중요한 과제입니다. 이를 위해, 효과적인 마케팅 도구로서 '카카오싱크'의 활용을 제안합니다. 다음은 카카오싱크를 ...
병원 온라인 입지의 중요성
개원 입지 선택에서 온라인 입지의 중요성은 날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전통적인 오프라인 입지가 물리적 가시성과 높은 풋 트래픽(foot traffic)에 초점을 맞추었다면, 현대의 ...
대표전화 02-6956-5004
메일 :
contact@khict.co
.kr
도입문의
신청하기
컨설팅문의
신청하기